
1등이 되기 위한 노력
대세는 많지만 최고를 보기 힘든 요즘입니다.
둘은 엄연히 다르죠. 우연히 아이돌 커뮤니티를 보다가 이런 논쟁이 뜨겁다는 것을 발견하곤 문득 떠오른 생각이 있었습니다.
사실 저희 호스트 업계도 비슷하지 않나…싶습니다. 아니 꼭 저희뿐만이겠습니까?
어느분야든 소위 X문가들이 판을 치는 세상….
한번 물리면 정말 눈뜨고 코베이는 세상입니다.
유흥업에 종사하고 있으면서 많은 직원들을 뽑고 같이 동료로서 지내다보면 많은 인간군상을 보게됩니다.
모두가 그런건 아니지만 일부의 사람들 때문에 호빠에 대한 인식이 어떤 분에겐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럴때마다 안타까운 마음에 그런 동료를 다그쳐보기도 하고 많이 속상해보기도 한 지난 세월속에서 어느덧 관리자 자리까지 올랐지만
세상은 변해도 사람들의 모습은 그 자리 그대로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저부터 초심으로 돌아가 마음을 다잡아 실무에 다시 전념해보기로 했습니다.
서울촌놈이 서비스 마인드 하나로 인정받아 강남에 제일 큰 업체에 스카웃 제의를 받으며 이제 업계에선 제일 높은 자리까지 올라왔지만 고객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며 정직한 서비스로 인정받아 이따금 보람을 느낄 때도 많았습니다.
그렇고 그런거…없습니다.
좋은게 좋은거…없습니다.
누군가는 언제까지 그럴 수 없는거다 나무라기도 하지만 저는 알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세심하게 살피는 것이 길임을…
이 사이트를 통해 강남지역의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제가 아는 지역의 좋은 모습도 보여드리고
저의 길에 대해 가끔식 끄적여보려합니다.
저는 쉽게 만족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높은 직급, 좋은 수입, 최고라는 타이틀 하나에 연연하지 않습니다.
그 이상의 신뢰와 보람, 그리고 호빠, 호스트라는 분야를 떠나 정직하고 이타적인 저같은 사람도 성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자긍심이 가장 큰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인연과 즐거운 만남을 이어갈 분들을 행복하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이들이 다 똑같더라? 아니라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저의 꼼꼼함과 바보같을 때도 있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순수함을 인정받고 싶습니다.
저와 소중한 인연이 되어주실건가요?